Marketing & Brand, News Today

<디지털 인사이트> 255호, ‘트렌드 완전정복’ 발간

‘트렌드 완전정복’

IT 큐레이션 무크지 <디지털 인사이트> 255호가 ‘트렌드 완전정복’이라는 콘셉트로 발간됐다. 이번 255호는 올 개편 세 번째 무크지다.

지난 ‘사람 잡는 마케터’ 콘셉트에 이어 ‘트렌드 완전정복’이라는 이야기로 독자를 찾는 이번 무크지에는 디지털 트렌드에 관한한 현장 실무자에 있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이야기를 녹였다. 특히 ‘취향이 콘텐츠가 되는 곳, 하태희 29CM 리더’ ‘13개월 동안 뉴스레터를 운영하며 느낀 점’ ‘억대 매출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고? LAB543으로 오삼’ 등 현장에서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며 한 번쯤 품었을 만한 주제로 이야기를 풀었다.

인기 유튜버이자 대학 교수로 활동하며 디자이너의 고민을 들어주는 ‘디고디원찬’ 인터뷰도 읽을거리다. 특히 본지 디자이너와 나눈 현실적인 대담은, 본지 미디어팀은 물론 대외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기대되는 꼭지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에이전시 1세대로서 또 다른 디지털의 샘을 찾아 독자와 소통하는 허승일 미디어포스얼라이언스 대표 솔직담백 이야기와 국내 디지털 에이전시 대표 4인의 좌담회는 업계를 대외적으로 한 차원 더 알릴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는 게 본지 자문위원들의 공통된 견해다.

이밖에도 ‘옴니채널 3.0 시대를 맞는 마케터의 자세’ ‘콘텐츠가 구매로 연결되는 시대’ ‘쿠키가 사라진 미래,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문자 투표 서비스의 모든 것’ 등 오래오래 곁에 두고 읽을 만한 콘텐츠를 꾹꾹 눌러 담았다.

김관식 편집장은 “디지털은 하루하루 트렌드가 변화하기 때문에 그 사이에 오래도록 장착해야 하는 소프트웨어로서의 콘텐츠 트렌드를 담는 데 주력했다”면서 “이번 255호 한 권이면 웬만한 디지털 트렌드를 섭렵할 수 있어, 지대넓얕을 형성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디지털 인사이트>는 본지와 함께 디지털 바다를 항해할 인사이터를 찾고 있다. 인사이터로 참여하면 네이버와 본지 미디어 플랫폼 등 온라인 뉴스로 게재되는 것은 물론, 세련된 무크지에 예쁜 기사 꼭지로 디자인돼 실제로 책을 받아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조: 여러분을 100인의 인사이터로 초대합니다
(참여의사 및 문의: seoulpol@wirelink.co.kr)

가격, 1만 8,000원
구매 클릭

Author
김관식 기자

김관식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편집장, 한국잡지교육원 전임교수. 지난 20년, 여러분이 주신 사랑 감사합니다. 앞으로 20년, 여러분이 주실 사랑 기대합니다. 잘 쓰기보다 제대로 쓰겠습니다. 당신과 제가 살아가는 곳의 이야기라면 그 무엇이라도 환영입니다. seoulpol@wirelink.co.kr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VW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