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코마스인터렉티브, TDI와 업무협약(MOU) 체결

2월 2일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석호 대표(왼쪽)와 TDI 이승주 대표가
업무협력을 체결한 후 악수를 하는 모습 (이미지 제공. 코마스인터렉티브)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와 빅데이터 전문기업인 ‘TDI‘와 업무협력에 관한 협약을 지난 2월 2일 체결했다.

코마스인터렉티브의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 노하우와 TDI가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 IT 솔루션 기술력을 접목해 데이터기반 마케팅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양사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사업 분야의 업무협약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코마스인터렉티브는 퍼포먼스마케팅(검색, 디스플레이, APP마케팅 등)과 디지털 마케팅에 있어 고객이 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해가며 업계 최고 성과를 내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TDI는 애플리케이션과 오프라인을 통해 수집된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통계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빅데이터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이석호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는 “코마스의 강점인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과 자체보유 솔루션인 통합광고플랫폼을 바탕으로 TDI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양사가 가진 기술을 접목해 공동의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본 MOU체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지속 성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