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한 달 만에 방문자 수 1000% 늘리고 싶은 초보 블로거 다 모여!

야심 차게 시작한 블로그, 현실은 방문자 500명도 안되는 막막한 상황.
<바나나캠프>에서 각종 꿀팁 듣고 1일 1포스팅 꾸준히 하면
방문자 수 최대 1,200%까지 상승한다는데… 한 번 참가해 볼까?

바나나캠프 2기 모집 공고

블로그 육성 프로그램 ‘바나나캠프(대표 김경태)’ 1기가 2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바나나캠프’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거나 방문자 수가 높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일 방문자 500명 이하 블로거들이 빠른 시간에 가시적인 방문자 증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1일 1포스팅의 중요성 강조와 함께 각종 질의응답과 시크릿 팁을 제공한다.

과거 블로그는 일기를 적거나 생각을 기록하는 사적 공간이었지만, 최근 블로그 마켓, 광고 적용 등 수익 창출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에 블로그 전문 강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블린이 (블로그+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바나나캠프’가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캠프 1기는 10월 1일부터 20일간 진행, 참가자 중 일부는 40명이었던 일방문자가 최대 1,000명까지 증가하는 등 성과를 보였다. 1기 참가자는 성공적으로 미션을 마치고 캠프를 졸업했다. 추가 캠프 개설 요청이 늘자, 네이버 바나나카페는 2기 참가자를 새롭게 모집하고 있다. 2기는 11월 1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1기 캠프를 졸업한 블로거 아이엠그루트는 “한 달간의 캠프를 마치고 블로그 방문자가 500%~1,200% 상승했다”며 “동기들의 응원과 바나나장수 캠프장님의 유익한 팁들이 많은 도움이 됐다. 블로그를 키우고 싶은데 혼자서 힘들다면 바나나캠프를 추천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바나나캠프 김경태 대표의 저서 ‘오늘 시작한 블린이도 한 달이면 방문자 1,000명’

바나나캠프 김경태 대표는 “적절한 방향과 방법만 알면 네이버 블로거 초보자도 한 달 만에 방문자 1천명을 기대할 수 있다”며 “블로그 육성은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니, 카페 혹은 캠프 2기에 지원해 많은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는 블로그 전문가로 피뎁책방(대표 유성우)의 ‘크몽 끝장 챌린지’에서 전자책 ‘오늘 시작한 블린이도 한 달이면 방문자 1,000명’을 발간했다. 이 책은 구매자 전체 평점 5점 만점을 기록하며, 초보 블로거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ninefive-95-R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