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 후보 등록 시작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 후보 등록 시작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 후보 등록이 시작됐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협회장 고경곤)은 우수 인터넷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향상 및 관련 산업분야 발전에 기여한 기업(단체) 및 개인(담당자)을 시상하는‘인터넷에코어워드 2020’ 후보 공모를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11회에 접어든 ‘인터넷에코어워드’는 인터넷 비즈니스혁신, 기술혁신, 서비스 혁신 및 사회공헌 등을 통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기업과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인터넷 서비스 평가 시상식이자 인터넷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이다.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즈니스, 서비스, 기술, 사회공헌 등 4개 부문 12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분야별 대상 서비스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한다. 또 시상식 행사를 중심으로 인터넷 서비스 구축 기술 및 디자인의 변화, 트렌드 미래 변화 방향 등을 전망하는 세미나 및 컨퍼런스 행사도 개최된다. 

본 시상식은 현재 운영 중인 대국민 PC·모바일 서비스들의 활동과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개인 및 기업(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 권위의 인터넷혁신대상 시상을 통해 영광스러운 명예와 공로를 인정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후보 공모는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i-award.or.kr/Eco)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에코어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 및 문의는 아이어워즈위원회 사무국(02-874-8648, 이메일: iaward@kipfa.or.kr)으로 하면 된다.

Credit
에디터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