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피가 되고 살이 되며 돈까지 되는 선배의 조언, 101라이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의 실시간 온택트 모임 101라이브(101LIVE)를 론칭한다고 22일 전했다.

7명의 크리에이터과 만난다, 쌍방향 소통형 모임

‘101라이브’는 강사인 크리에이터와 수강생인 클래스메이트가 온라인에서 만나 약 90분 동안 라이브로최신 트렌드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하고 배우며 실시간 질의응답까지 가능한 쌍방향 소통형 모임으로, 연말까지 총 7명의 크리에이터와 순차적으로 라이브로 시즌 1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2년은 클래스101과 함께

시즌1의 테마는 ‘클래스101과 함께 준비하는 2022’. 새해를 앞두고 커리어의 계획과 방향성에 도움을 주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마케팅·브랜딩·사주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101라이브’ 입장권은 회당 25,000원, 입장권에 다시보기(VOD) 1년이 포함된 패키지는 29,900원에 제공된다.

다양성과 전문성을 모두 갖춘 인사이트를 만나는 시간

30년 경력의 문화 마케팅 전문가 황인선이 <쫄지 말고 쏴라, 세상을 바꾸는 빅샷 마케팅>으로 ‘101라이브’의 포문을 연다. 이어, ▲ 정성연 브랜드 컨설턴트의 <지속적이고 통합적인 브랜딩 전략> ▲ 이명훈 역술가의 <셀프사주로 준비하는 2022년> ▲ 임태운 SF 소설가의 <돈이 되는 스토리텔링 기획법> ▲ 스타메이커스팀의 <K-POP 아티스트 프로듀싱> 등 다양한 주제의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오는 30일 저녁 8시에 만날 수 있다.

알림신청만 해도 쿠폰 지급

또한 ‘101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11월 말까지 알림신청 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리에이터·커리큘럼·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클래스101 김은숙 리드는 “기존 클래스를 통해 심도있는 배움이 가능하다면, ‘101라이브’는 현직에서 활동중인 전문가들에게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며 트렌디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이후에도 클래스101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테마들을 가지고 각 분야 유수의 크리에이터들과 시즌제로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etrib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