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클래스101, 3·1절을 맞이해 <101 world>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101 WORL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팬데믹 상황 속 봄을 맞이하게 된 3월, 클래스101은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고자 한달 간 ‘꿈과 환상이 가득한 클래스 나라’ <101 WORLD>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0원 클래스부터 인기 클래스 할인, 지원금 증정, 준비물 무료 등 총 13가지의 파격적인 혜택을 매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24시간 자유이용권과 더불어 무료 제공 이벤트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첫날인 3월 1일 공개되는 ‘24시간 자유이용권’ 이다. 클래스101의 6가지 카테고리 내 인기 클래스의 핵심 콘텐츠를 단 하루 0원에 제공하는 업계 최초 클래스 무료제공 이벤트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며, 온라인 클래스를 접해보지 않은 이들에게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24시간 자유이용권은 클래스101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자유이용권의 혜택을 먼저 누릴 수 있다.

최대 48만원의 클래스가 0원? 거기에 1+1이라고?

또한 매일 바뀌는 ‘오늘의 0원’ 혜택은 최대 48만원의 클래스를 다른 클래스와 함께 단 하루 0원에 1+1로 구매할 수 있으며, 분야별 최고 인기 클래스를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OP100 최대 65% 할인’도 준비돼 있다. ‘1,000만원 클래스101 지원금’ 이벤트는 스탬프 미션 참가자 중 매주 한 명을 추첨해 클래스부터 노트북까지 1,000만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클래스와 수강에 필요한 준비물을 마음껏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인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전통 문화 클래스존’

그 외의 테마 역시 다양하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삼일절을 맞아 전통공예 체험, 민화 그리기, 한복 만들기 등 여러 클래스를 소개하고 할인해주는 ‘전통 문화 클래스존’이 오픈된다. 그 외에도 게릴라 퍼레이드, 키즈존, 야간개장 등 실제 놀이동산처럼 테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1일부터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정은 클래스101 프로모션팀 매니저는 “팬데믹이 장기화되며 스트레스로 인한 코로나 블루가 이슈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은 심리방역을 위해 생각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테마파크 요소들을 담아 기획했다”며, “<101 WORLD>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배움의 즐거움을 누리며 3월의 새로운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언택트 시대 속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동시에,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