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월간키키, 클라스가 다른 클래스101의 집콕육아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의 ‘클래스101 키즈(CLASS101 Kids)’가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키키(Monthly KiKi)’를 15일 론칭한다고 알렸다.

지난해 말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육아 고민을 해결하고 온택트 시대 아이들에게 새로운 교육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시작된 ‘클래스101 키즈’는 매주 새로운 놀이방식과 양질의 교육을 보육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유·아동 교육 전문가들이 직접 큐레이션한 ‘월간키키’를 선보인다.

우리 아이에게 창의적이고 재밌는 활동을 선물

‘월간키키’는 매달 테마를 정해 만 4-6세 연령에 맞춰 누리과정 영역에 적합한 활동으로 기획, 그림책을 읽고 플레이 키트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다양한 창의적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림책과 플레이 키트는 모두 영상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아이들은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고, 보육자들은 매번 고민하고 선택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드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2021년 새해 첫 ‘월간키키’ 테마는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으로 깨끗한 손 씻기, 편식하지 않기, 마음 돌보기 등 세 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손을 씻어요>, <한 그릇>, <신기한 마술 가게> 총 3권의 그림책 및 구연 영상과 비누 만들기, 슈가 클레이, 매직 스토어 만들기 등 3개의 플레이 키트 및 영상 클래스, 그리고 보육자를 위한 지도 가이드와 전문가의 육아 코칭권이 한 패키지로 구성된다.

18일부터 구매 가능, 최대 34% 할인되는 얼리버드 등 풍성한 이벤트

‘클래스101 키즈’의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키키’는 오는 1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세트 정가는 11만 9천원. 얼리버드의 경우 최대 34%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차 얼리버드를 통해 선착순 추가 도서 증정(50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정식 오픈 전날인 17일까지 클래스101 홈페이지에서 알림 신청을 할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5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알림 신청 후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유럽에서 인기 있는 데코패치 키트 증정(30명), 미술심리 전문가의 1:1 상담권 제공(30명), 커피 기프티콘 증정(100명)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클래스101 키즈팀 김경은 MD는 “지난해 ‘클래스101 키즈’ 론칭 이후 아이들에게 특별한 놀이활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보육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정기적으로 큐레이팅 된 서비스에 대한 요청이 쇄도해 ‘월간키키’를 선보이게 됐다”며, “유·아동에 특화된 교육 전문가, MD, 크리에이터 등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단순한 놀이 이상의 전문적인 교육 활동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매달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megazon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