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 22일 워킹데드⋅캠핑클럽 등 신작 공개

왓챠플레이 11월 4주 신작 영화⋅드라마 98편 공개, 멜로가 체질의 원조 ‘긍정이 체질’, 핑클 완전체 ‘캠핑클럽’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가 11월 넷째 주 신작 라인업을 22일 공개했다. 좀비물의 최고봉이란 평가를 듣고 있는 미국 드라마 ‘워킹 데드’ 시즌 9과 ‘멜로가 체질’의 원조격인, 이병헌 감독의 첫 웹드라마 연출작 ‘긍정이 체질’ 등 영화와 TV 시리즈 98편이다.

워킹데드시즌 9

좀비는 단순히 초자연적인 괴물의 일종을 넘어서서 ‘좀비 아포칼립스’라는 하나의 장르로 자리잡았다. 그리고 2010년 출발한 드라마 ‘워킹 데드’ 시리즈는 ‘좀비 아포칼립스’ 장르의 최고 대표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미국에서 올해 5월 종영한 9번째 시즌은 시즌 6 말미부터 시즌 8까지 이어지던 니건과의 전쟁 이후 새로운 장애물과 좀비들의 위협을 만나게 된 릭과 그 일행들의 운명을 그리고 있다. 

긍정이체질

‘멜로가 체질’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첫 웹드라마 연출작이자, ‘멜로가 체질’의 영화계 버전이다. 이병헌 감독은 원래 이 드라마의 제목을 ‘멜로가 체질’로 정했다가, 투자사의 제안에 따라 ‘긍정이 체질’로 바꿨다고 하니, 사실상 원조 ‘멜로가 체질’인 셈이다. 배우 겸 가수인 도경수(EXO의 디오)가 주연을 맡아 영화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화감독 지망생 환동을 연기했다.

캠핑클럽

핑클의 네 멤버가 2005년 해체 이후 14년 만에 완전히 모여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1세대 아이돌 핑클의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이진이 캠핑카를 직접 몰고 전국 방방곡을 다닌다.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와 한층 더 성숙해진 내면을 바탕으로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고, 이해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효리네 민박’을 연출했던 마건영 PD 연출작이다.

친애적, 열애적

올해 중국 안팎에서 화제가 된 중국식 ‘로코’(로맨틱 코미디)다. 우연히 마주친 프로게이머 한상옌을 보고 첫눈에 반한 통녠이 사촌의 도움을 받아 한상옌이 하던 게임을 알아내고, 두 사람이 게임 속에서 드디어 마주치게 되면서 설렘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주연 외에도 매력과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중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 외에도 프랑스 로맨틱코미디의 대표작인 마리옹 꼬띠아르 주연의 ‘러브 미 이프 유 데어’, 다코타 패닝 주연의 시한부 소녀 버킷리스트 실행기 ‘나우 이즈 굿’ 등 영화 79편, 감우성, 김하늘 주연의 감성 멜로 ‘바람이 분다’ 등 TV 시리즈 19편이 왓챠플레이 콘텐츠에 추가됐다.

Credit
에디터
© Di Today 디아이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