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박재범의 클래스 오픈

-클래스101 시그니처 모델 박재범의 클래스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박재범의 가치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적 노하우
-열정은 스스로를 움직이게 하고, 거침없이 도전하게 한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을 선도하는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박재범의 클래스를 론칭했다고 6일 전했다.

클래스101의 첫 모델로 발탁돼 높은 화제를 모은 박재범은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클래스를 오픈, 삶의 가치관과 음악에 대한 철학이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클래스는 클래스101의 모델이 된 것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만큼 무료로 공개돼 팬들은 물론 수강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도전하는 삶, 열정에서 시작

특히 이번 클래스는 사람 ‘박재범’의 이야기는 물론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을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Jay Park’으로서 음악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모두 담겨있다. 더불어 ‘SOLO’, ‘Me like yuh’, ‘All I Wanna Do’, ‘SUMMERIDE’ 등 대표곡들의 프로듀싱 비하인드 스토리를 박재범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박재범은 “수많은 경험을 통해 깨달은 것의 핵심은,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열정은 스스로를 움직이게 한다는 것이다. 열정은 어떠한 실패도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판을 벌리며 거침없이 도전하게 만든다”며, “삶은 온전히 자기 자신에게 달려있는 만큼, 실패해도 아쉬움은 털어버리고 모든 것에서 배울점을 찾아 꿈이 이루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대범함이 필요하다”며 이번 클래스의 핵심을 전했다.

이벤트의 클래스101, 이번엔 Jay Park’s 굿즈

또한 클래스101은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제 박재범이 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선물하며, 그 외에도 친필 사인포스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클래스101 최동원 브랜드파트 리드는 “시대의 아이콘이자 많은 이들에게 롤모델로 꼽히는 박재범은 클래스101의 브랜드 페르소나로서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아가는 삶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며, “새로운 시작에 대한 두려움을 넘어설 수 있는 용기와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클래스인 만큼 사랑하는 일이 대한 도전이 주저됐거나, 자기 자신을 새롭게 움직이게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모델 박재범을 발탁하고 첫 TV CF를 온에어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배우지마, 101해’를 통해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배우고 삶의 방향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인생을 응원하며 브랜드 철학을 전하고, 차별화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etrib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