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메타버스 비즈니스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요”

– KoVAC에서 온오프라인 개최
– 주제는 ‘XR쇼룸 비즈니스 상담회’
– 신제품 설명회·콘텐츠 체험·강연 등도 진행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의 핵심으로 떠오른 메타버스의 현재와 미래를 만날 수 있는 ‘2022 KoVAC META Connect 비즈니스 상담회’가 7월 5~6일 이틀간 오후 1시 상암동 한국가상증강현실콤플렉스(이하 KoVAC)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XR쇼룸 비즈니스 상담회’라는 주제로, 상암동 KoVAC XR쇼룸 전시 기업의 신제품 설명회와 전시 콘텐츠 체험을 포함한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 5일 프로그램 ▲2022 메타버스 현황과 적용은 박영호 BCG컨설팅그룹 MD파트너, 7월 6일 ▲XR 기술로 만드는 올인원 솔루션은 최치원 피앤씨솔루션 대표, ▲스코넥의 공간인지기술과 활용은 최정환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이 강연한다.

KoVAC에서 전시하는 XR쇼룸 콘텐츠 소개에서는 새로운 메타버스 콘텐츠와 기술, 플랫폼 등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XR쇼룸 27개사에서 메타버스 콘텐츠들을 시연하는 전시 투어 순서가 준비돼 있어 많은 메타버스 기업의 방문과 비즈니스 상담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조규조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부회장은 “KoVAC에 전시하는 XR쇼룸 기업들의 우수한 콘텐츠와 기술, 플랫폼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해 KoVAC이 비즈니스를 교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 KoVAC META Connect 비즈니스 상담회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inpix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