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주희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올해 최우수 디지털 기업의 영광은 누구에게로? ‘2021 앤어워드’ 후보작 공모

오는 26일까지 후보작 접수, 최고 작품에 장관상 수여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협회장:정용관)가 11월1일부터 26일까지 국내 디지털산업계의 대표 어워드인 ‘2021 앤어워드’의 수상 후보작 출품 접수를 진행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분야 어워드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된 기업 및 단체와 한 해의 영광을 함께 한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산업 트렌드에 맞춰 매해 출품 카테고리를 달리해, 올해는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등 총 2개 부문 63개 분야에서 수상 후보작을 접수 받는다.

시상은 최고 영예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2작품)과 함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그리고 각 분야별 그랑프리와 위너 등이 수여된다.

뿐만 아니라 수상집(연감)을 별도 제작해, 기업 및 단체, 관공서 및 유관기관 등에 기업과 기술을 무료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동욱 앤어워드 위원장은 “앤어워드가 존재하는 이유와 목적은 단 한 가지,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로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와 그 영광을 함께 하는 것”이라며 “올해도 변함없이 올곧은 마음가짐으로 자리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라고 운을 뗐다. 또, “올 한해 마무리와 새해의 시작을 함께하는 앤어워드를 통해 1년 동안 흘린 땀의 결실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앤어워드 공식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앤어워드 위원회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