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인사이트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오로라클레이, 디지털 자산 클립(Klip)에 등록

오로라 주식회사는 클레이튼 체인의 오로라클레이가   app2app-api klip연동 서비스에 이어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에 등록됐다고 6일 밝혔다.

Aurora klay 프로젝트는 Decentralized computing platform for smart contracts and Apps(DeFi시스템) aurory NFT 보유자가 가맹점 이용 시 5%에서 40%까지 할인 적용되는 실물경제형 프로젝트다.

지난 22년 9월, 6천만개 발행으로 클레이스왑 IDO(Initial Dex Offering)를 통해 공식 출범한 ‘Aurora Klay(ARA) 프로젝트’는 클립 지갑을 사용하는 ARA토큰 이용자들로 하여금 ARA토큰 전송, 자산확인 및 교환 편의성을 높였다.

클립 앱 내 ‘토큰 교환하기’로 모든 DEX를 연동하고 자체 엔진을 통해 상시 최저가 토큰 구매를 보장하고 있는 애그리게이터swapscanner.io에 자동 연결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은 간편하게 클립에서 ARA토큰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클립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 엑스(GroundX Corporation.)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로 가상자산, 대체불가토큰(NFT) 등을 보관 및 전송할 수 있다. 클립은 최근 단독 앱으로 출시돼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오로라 주식회사 관계자는 “Aurora klay(ARA)가 클립 지갑에 등록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ARA이용자들을 위해 클립 지갑에 등록을 시작으로 다양한 파트너 협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