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찬우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내일도 빛나는 메가존” 메가존㈜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BRIGHTER TOMORROW, 메가존 20주년 창립파티 현장

내일도
빛나는
메가존
메가존㈜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기념사를 하는 이주완 대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 메가존㈜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27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내일도 빛나는 메가존’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창립 20주년 기념식 및 송년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주완 메가존㈜ 대표 및 임직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에 이어 사업부별 결산 발표, 레크레이션, 축하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주완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올해는 지난 1998년에 창업한 메가존이 스무 살이 되는 해로, 미성년자를 벗어나 성인이 되듯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의 노고와 수고 덕분에 큰 성장을 이뤘다”며 “이 자리를 빌려 그동안 수고하시고 노력해주신 메가존 식구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메가존㈜이 창립 20주년 기념식이 열린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한편 메가존은 지난 20년간 축적된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호스팅, 디지털마케팅, 디지털에이전시 사업 분야에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실제 메가존은 지난해 매출액 1,000억 원 돌파에 이어 2018년 한 해에만 2,1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함으로써 불과 1년 사이에 더블 매출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메가존의 광고사업부 펜타클이 2018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디지털광고부문 2관왕을 달성하는 등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인정받기도 했다.

메가존㈜이 창립 20주년 기념식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