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HOOL, 디자이너들을 위한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의 선물
올스타급의 국내 타이포그라피 연사가 한 자리에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가 시각 디자이너와 웹 기획자, 마케팅 분야 종사자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디자이너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바로 T/SCHOOL 강좌다. 특히 네이버, 토스, 페이스북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내로라하는 국내 타이포그라피 연사들의 강좌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털 분야의 타이포그라피 흐름 짚어
그동안 타이포그라피는 지면을 중심으로 활동했다. 하지만 우리의 삶 속에서 읽는 행위는 종이에서 디지털로 옮겨가고 있기에, 타이포그라피도 이런 흐름에 발맞춰 디지털 분야로 나아가야 한다. 이를 위해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는 새로운 시대를 위한 디지털 기반으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의 강좌를 준비했다.
1월 29일부터 매주 1회, 총 4회 진행
T/SCHOOL 강좌는 1월 29일(금), 2월 5일(금), 2월 19일(금), 2월 26일(금), 총 4회에 걸쳐 두성종이 디*라운지에서 진행된다. 각 회차는 14시에서 17시 10분까지 진행되며,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국내 타이포그라피 전문가들의 알찬 강좌로 구성돼 있다. 매 강좌 후에는 연사들과 함께하는 티타임이 있다.
T/SCHOOL 연사
누가 들으면 좋을까?
T/SCHOOL은 대학 졸업을 앞둔 취업 준비생, 독립 디자이너, 디지털 분야로 커리어 전환을 준비하는 디자이너, 웹 기획자 등 디지털 환경에서 타이포그라피, 글꼴, 기술,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좌다. 수강료는 기본 36만원,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 회원은 20만원, 대학생은 12만원이다.
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지? 이벤트도 있다고?
신청 기간은 1월 6일(수)부터 1월 28일(목)까지며, 신청은 T/SCHOOL 웹사이트에 접속해 상단의 ‘Registration’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Welcome Kit을 제공하며, 빨리 신청하는 100명에게는 Kakao 스마트 램프, 우아한형제들 문구 세트 등 특별한 선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T/SCHOOL은 네이버, 두성종이, 월간 디자인, 산돌에서 후원하며, 달차, 바이널씨, 우아한형제들, 카카오, 플러스 엑스에서 협찬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T/SCHOOL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 사무국(info@koreantypography.org)에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