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애저 AI 어떻게 활용할까?… ‘AI ISV 컨퍼런스 2023’ 6월 개최
MS 애저 공급사 에쓰핀테크놀로지, 오는 6월 15일 개최
마이크로소프트(MS)의 클라우드 서비스 애저가 제공하는 오픈AI 서비스에 대한 기술 공유의 장이 열린다.
클라우드 총판사이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엑스퍼트 MSP(Managed Service Provider)인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오는 6월 15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AI ISV 컨퍼런스 2023’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AI ISV 컨퍼런스 2023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 서비스(Azure OpenAI Service)’를 활용한 기술 및 혁신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한다.
에쓰핀테크놀로지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준비한 키노트(Keynote) 세션을 시작으로, 랭코드의 ‘CXP (Conversational eXperience Platform) 솔루션을 통한 대화형 AI와 실무적용 가속화’ 세션, 화상 플랫폼 기업인 구루미에서 제공하는 ‘AI 화상 플랫폼의 미래’ 세션, 인공지능팩토리가 마련한 ‘인공지능공장 소개’ 세션 및 와이즈넛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통한 대화형 AI 도입방법’ 세미나 등으로 구성돼 AI 활용과 관련된 혁신 기술을 폭넓게 소개할 예정이다.
강지원 에쓰핀테크놀로지 애저 사업본부 본부장은 “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기업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개발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AI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ISV 파트너의 중요성이 점차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본격적인 AI 시대를 맞아 ISV 파트너의 역할에 대해 적극적인 토론을 유도하고 관계자들을 위한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AI ISV 컨퍼런스 2023을 개최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