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민호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500명 인파 모였다” 디지털 인사이트, ‘HCI Korea 2025’서 매거진 부스 운영 성료

‘나만의 매거진 꾸미기’ 콘셉트로 청중 눈길 끌어… SNS 이벤트도 성황리 마쳐

디지털 인사이트가 ‘HCI Korea 2025’에서 유일 IT 큐레이션 매거진인 <디지털 인사이트>만의 색을 알리는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자료=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인사이트가 약 500명 이상의 인파가 방문하며 ‘HCI Korea 2025’에서 유일 IT 큐레이션 매거진인 <디지털 인사이트>만의 색을 알리는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벨비발디파크(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HCI KOREA 2025는 2005년 정식 학회 출범 이래로 매년 약 1500명에 달하는 인파가 모이는 국내 대표 HCI학술대회다.

디지털 인사이트는 해당 행사에서 ‘나만의 매거진 꾸미기’ 콘셉트로 부스를 구성해 청중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부스 방문객이 직접 표지부터 표제, 표지 콘텐츠까지 직접 큐레이션하는 경험을 제공한 이벤트는 방문객의 뜨거운 관심에 선착순 상품이 첫날 빠르게 소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더해서 IT 매거진답게 인스타그랩 스토리 기능을 활용한 SNS 공유 이벤트 또한 방문객의 활발한 참여로 눈에 띄는 SNS 바이럴 효과를 보였다. 디지털 인사이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 인원 7명을 선발해 매거진 정기 구독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조현성 디지털 인사이트 PM은 “학회의 주 방문객인 학생을 타깃으로 그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미래에 <디지털 인사이트>가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였다”며 “부스 운영을 통해 수집한 다양한 독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향후 더욱 유익한 <디지털 인사이트가>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277호가 발행된 격월 IT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는 현재 전국 유명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과월호 또한 주문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