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15초 만에 완판된 탈잉 클래스, 김자인에게 배우는 클라이밍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이 선보인 김자인 선수의 클라이밍 오프라인 클래스가 오픈 15초 만에 완판됐다고 30일 전했다.

홍보따윈 필요없는 김자인 클래스

지난 26일에 공개된 <김자인이 탈잉에 떴다, 클라이밍 오프라인(OFFLINE)클래스>의 신청이 15초 만에 마감됐다.

이번 클래스는 별다른 홍보없이 진행했지만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를 직접 만나 코칭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려는 수강생이 몰리며 15초만에 클래스 신청이 마감됐다. 해당 클래스는 오는 12월 17일(금) 진행된다.

어디서도 배울 수 없다. 오직 탈잉에서만

오프라인 클래스의 커리큘럼은 ▲김자인 선수와 함께하는 볼더링 ▲1:1 맞춤 피드백 ▲무엇이든 물어봐 ▲싸인&포토타임으로 구성돼 개인 맞춤형 코칭 교육이 준비됐다. 또한, 클래스는 방역지침을 준수해 현장 스태프를 충분히 배치했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클래스가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탈잉은 김자인 선수의 클래스 이외에도 향후 근대5종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의 러닝과 하대성·백지훈 전 프로 축구 선수의 축구 오프라인 클래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탈잉 김윤환 “코로나19 확산으로 안전하게 야외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증가하며 최근 선보이고 있는 탈잉 스포츠 클래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업계 전문가가 참석하는 클래스를 다양하게 기획해 많은 분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etrib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