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넷플릭스’ 딜라이트룸, 잡플래닛 채용 기업 중 평점 1위 등극
잡플래닛 ‘현재 채용 중인 기업들 평점 조사’에서 5점 만점에 4.9점 획득
글로벌 모닝 웰니스앱 ‘알라미’ 운영사인 딜라이트룸이 채용 정보 사이트 잡플래닛에서 조사한 ‘현재 채용 중인 기업들 평점 조사’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잡플래닛은 2023년 2월 말 기준 연간 3건 이상 채용 공고를 올린 기업 가운데 전·현직 직원의 리뷰가 10건 이상인 기업 154곳을 골라 조사를 진행했다. 딜라이트룸은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아 1위를 기록했다.
딜라이트룸에 관한 리뷰 중에는 ‘한국의 넷플릭스! 혹은 넷플릭스보다 더 탁월한 기업’ ‘안정성을 갖춘 성장 중심 문화, 개인의 영향력이 크고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다’는 등의 긍정적 내용이 대부분이었다. 이와 함께 ▲무제한 휴가 제도 ▲오전 11시~오후 5시의 집중 근무시간만 지키면 되는 유연 근무제 ▲아침·점심 식사 제공 ▲사내 체육시설 ▲성장 지원금 150만원 ▲가족까지 종합검진 지원 등이 높은 평점을 받은 이유로 꼽혔다.
신재명 딜라이트룸 대표는 “회사 성장에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원이므로, 자율적 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룸은 세계 97개국에서 1위를 차지한 글로벌 알람앱 ‘알라미’를 개발했다. 알라미는 누적 다운로드 약 7,000만 건, 월간활성이용자 450만명을 기록했다. 딜라이트룸은 설립 이후 외부 투자 없이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 192억원과 영업이익 110억원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