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경기도가 정성껏 차린 농수산물’ 할인쿠폰지원사업 진행
정잭 전달과 경기도 농수산물 판매 증대로 이어져
디지털 마케팅 및 플랫폼 구축 전문 기업 펜타브리드가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 사업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펜타브리드는 자체 뉴스레터를 통해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 사업 파트너로서 정책의 홍보 및 경기도 농수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TVC 제작을 중심으로 진행했다”고 알렸다.
밥상 물가 안정(농수산물 할인 쿠폰 최대 20% 할인 등) 중심으로 경기도민 누구나 실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정책이 될 수 있도록 ‘경기도, 밥상물가를 요리하다’라는 테마로 캠페인을 진행한 것.
가족을 위해 한 끼를 준비하는 주부의 모습 중심으로 제작한 이 영상은 소비자들의 밥상물가 안정을 위한 경기도의 할인혜택이 실생활에 와 닿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요리의 ASMR 및 고품질의 식재료 표현과 식재료에 붙은 할인 포인트를 강조해 소비자의 관심 유도 및 관련 정책에 대해서도 알기 쉽도록 전달하는 데 무게를 뒀다.
펜타브리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기도 내 건강한 제품들과 유용한 할인 정보 전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책의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과 경기도 농수산물 판매의 증대로 이어졌다”고 언급했다.
한편, 펜타브리드는 ‘루스토닉 IMC 마케팅 대행’ ‘SK마이서니 연간운영 프로젝트’ 등의 사업을 새롭게 수주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