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 “이젠 직장인도 마케터 부트캠프 들어요”
IT부트캠프 ‘SW캠프’에 마케터 코스 론칭
에듀테크 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직장을 다니며 병행할 수 있는 IT 부트캠프인 ‘SW캠프’에 마케터 코스를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SW캠프 마케터 코스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마케터 부트캠프로, 마케터 취준생은 물론 직장인도 병행하며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케터 코스 1기는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하며, 온라인 면접을 통해 최종 수강생 100명을 선발한다. 교육 기간은 오는 6월 10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12주 과정으로, △실무 기반 커리큘럼 △현직 마케터 밀착 코칭 △맞춤형 포트폴리오 △4단계 취업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전 마케팅 직무의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최신 마케팅 툴을 학습하고, 직접 프로덕트를 기획하고 론칭하는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현직 마케터의 밀착 코칭을 통해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으며, 마케터 취준생이 부담 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범규 팀스파르타 대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PM 코스에 뒤이어 마케터 코스도 론칭했다”며 “B2C 마케팅에 강점이 있는 팀스파르타의 노하우를 모두 녹인 커리큘럼으로 비전공자 코딩 교육 뿐만 아니라 IT 인재 양성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1월에 론칭한 팀스파르타의 SW캠프는 PM 코스로 시작해 점차 IT직군 부트캠프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팀스파르타는 SW교육을 통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다는 기업 미션 아래 개발자 부트캠프 ‘항해99’, 직장인 창업 부트캠프 ‘{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IT직군 채용 플랫폼 ‘인텔리픽’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