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수진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키뮤스튜디오, 국내 최대 규모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부스 ‘키뮤의 집’으로 초대
– 5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한정판 굿즈 및 신제품 선공개

디자인 콘텐츠로 세상과 발달장애인의 경계를 허무는 소셜 스타트업 키뮤 스튜디오(대표 남장원)가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홀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키뮤 시즌2 신제품을 선보인다.

디자인하우스와 MBN이 공동 주최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개최가 연기된 이후 사상 최대 규모로 열려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마련된 키뮤스튜디오 부스는 ‘키뮤의 집’이라는 제목으로 각각 다른 테마로 구성된 두 가지 존을 선보인다. 자사 아이덴티티가 담긴 ‘스마일’을 주요테마로 꾸민 ‘키뮤존’과, XYZ BY KIMU가 탄생하기까지의 역사와 XYZ의 특별한 의미를 알아볼 수 있는 ‘XYZ존’이다. 전시 기간동안 친환경 리사이클링 패브릭 포스터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신스마일 키링, XYZ 머그컵, XYZ 포스터가 판매될 예정이며, 6월 출시 예정인 XYZ BY KIMU의 두번째 테마 ‘유기동물’과 관련한 신제품도 선공개된다. ‘키뮤의 집’ 방문객을 위해 키뮤 대형 스마일 포스터 롤업 퍼포먼스와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우, 키뮤즈 가입, XYZ 와디즈 펀딩 알림신청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스티커팩, 엽서세트, 상품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뮤스튜디오는 2018년 설립된 디자인 기반 소셜 스타트업으로, 오늘의집 등에 입점하며 홈 리빙 디자인 브랜드로도 이름을 알렸다. 특히, 매년 신규 아트웍과 굿즈 등 신상품을 발표하며 꾸준히 상품군을 확장해왔다. 그중에서도 키뮤스튜디오 소속 특별한 아티스트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차별화된 아트웍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올해는 ‘XYZ BY KIMU’를 런칭하며 사회의 가장 끝자리에 위치한 소외된 계층과 사회 문제들을 조명하기 위한 프로젝트 운영으로 화제를 끌었다.

키뮤스튜디오 남장원 대표는 “2021 서울리빙디자인 페어에서 ‘키뮤의 집’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키뮤스튜디오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아트웍과 상품들을 곳곳에 배치해 관람객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는 키뮤스튜디오의 전시를 관람하려면, 코엑스 B홀 B-351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