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성지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클래스101, ‘자란다’와 협업 상품 출시

온∙오프라인 유아교육 플랫폼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의 ‘클래스101 키즈’가 아이돌봄∙방문학습 매칭 플랫폼 ‘자란다(대표 장서정)’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유아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클래스101 키즈의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키키(Monthly KiKi)’와 아이의 학습과 돌봄을 1:1로 전담하는 자란다 선생님의 맞춤 방문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온∙오프라인 유아교육 플랫폼간의 특급 협업인 만큼 키즈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한다.

지난 달 론칭과 함께 1차 얼리버드가 2분만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래스101 ‘월간키키’는 유∙아동 교육 전문가들이 매달 테마를 정해 만 4~6세 연령에 맞춰 누리과정 영역에 적합한 활동들로 기획, 그림책과 구연영상, 플레이 키트와 영상 클래스, 보육자를 위한 지도 가이드로 구성돼 매달 집으로 배송된다.

아동 매칭 서비스 업계를 선도 하는 ‘자란다’

‘자란다’는 4~13세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배움과 돌봄에 대한 양육자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호응을 얻고 있다. 25만 건 이상 매칭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적합한 선생님을 매칭하고, 아동 상담 전문가인 ‘자란다 플래너’가 방문 과정과 만족도를 밀착 관리한다. 전체 방문 가정 중 80%가 매주 자란다 선생님을 만나는 정기 방문 서비스를 이용 중이며, 4~13세 배움·돌봄 점유율 1위, 2020년 교육이수 선생님 수 1위, 대한민국모바일어워드 대상 수상 등 유∙아동 매칭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아이와 양유자가 모두 행복하게 만든다

클래스101 키즈 X 자란다 협업 상품은 3개의 패키지로 구성돼, 자란다 선생님이 총 3회 집으로 직접 방문해 아이와 함께 1:1 학습놀이 활동을 진행한다. 자란다 선생님이 준비물 세팅부터 영상 클래스 시청, 키트를 활용한 놀이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아이는 전문적인 양질의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교육받고 양육자에게는 완벽한 자유 시간이 보장된다.

절반에 가까운… ‘월간키키’ 최고 할인가, 다양한 혜택은 덤

금일 낮 12시에 론칭하는 이번 패키지는 ‘월간키키’ 최고 할인가로 판매된다. 한정 수량(얼리버드)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자란다 선생님의 방문 금액을 추가하더라도 정가 기준 49%가 할인돼 16만 9천원이다. 구매는 클래스101과 자란다 앱에서 가능하다. 클래스101에서 구매 시 자란다 1만원 이용포인트를 증정하며, 자란다 앱에서 구매 시 ‘아이성향맞춤 놀이꾸러미’를 증정한다.

김경은 클래스101 키즈팀 MD는 “위 상품은 클래스101의 창의적 콘텐츠에 자란다 선생님의 1:1 맞춤형 가이드가 더해져 더욱 효과적인 놀이학습이 가능하며, 양육자의 교육 고민을 덜어줄 획기적인 패키지로, 한정 수량만 준비된 만큼 빠른 구매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