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민호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인덴트코퍼레이션, 이커머스의 현주소를 논한다

맥스 서밋 2023에서 새로운 D2C 전략의 핵심 인사이트 공유

(자료=인덴트코퍼레이션)

AI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를 운영 하는 스타트업 인덴트코퍼레이션이 국내 최대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 2023(Max Summit 2023)’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맥스서밋은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양일간 양재 엘타워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맥스서밋은 디지털 애드테크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가 개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국내외 마케팅 트렌드와 전망을 논의하는 자리다. 지난 해 약 1,600명에 달하는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올해는 ▲토스 ▲구글 ▲메타 ▲틱톡 등 국내외 굴지의 기업 연사가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윤태석 인덴트코퍼레이션 대표는 4세대 리뷰 커머스 대표 주자로 나서 곽형석 ‘카페24’ 총괄이사, 박진영 ‘루나소프트’ 대표와 공동 연사로 함께 자리한다. 3사는 이커머스 D2C(Direct to Consumer) 분야를 이끄는 주역으로, 매출 증진에 결정적인 ▲고객 리뷰 확보 ▲맞춤형 마케팅 ▲D2C 구축을 제공하는 대표 솔루션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D2C 역설: 내일의 이커머스를 위한 새로운 D2C 전략의 해답’이라는 주제로 대담을 진행한다. 이커머스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D2C 전략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와 이를 통해 매출과 기업 경쟁력을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 등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