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준영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이모션글로벌-포트원, 디지털 플랫폼 UX 극대화 위해 맞손

디지털 플랫폼 기술 및 인프라 협력 MOU 체결

이모션글로벌과 포트원이 사용자 경험 극대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은 강승진 이모션글로벌 대표(왼쪽)와 정영주 포트원 대표(사진=이모션글로벌)

코스닥 상장사 하이퍼코퍼레이션의 계열사인 디지털 에이전시 이모션글로벌이 온라인 결제 인프라 서비스 부문 강화를 통해 사용자 경험(UX) 혁신에 나선다.

이모션글로벌은 B2B 결제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포트원과 ‘사용자 경험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 기술 및 인프라 협력’ 관련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 경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이 목표다.

이모션글로벌은 국내 1세대 디지털 에이전시로, 30년 업력을 바탕으로 UX 컨설팅부터 기획, 디자인, 개발,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디지털 플랫폼 구축과 운영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포트원은 멀티 PG 결제 및 정산 자동화, 해외 현지 결제 서비스 등 결제 인프라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결제 솔루션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친화 기술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모션글로벌은 포트원의 안정적인 결제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디지털 제작 기술을 향상시켜 경쟁력을 높인다는 구상이며, 포트원은 이모션글로벌의 다양한 국내외 디지털 채널에 자사의 온라인 결제 및 재무 자동화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기술적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강승진 이모션글로벌 대표는 “포트원과의 협약은 고객이 브랜드 및 서비스를 만나 교감하는 디지털 여정 전반에서 사용자뿐 아니라 많은 고객사들이 온라인 결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협력을 통해 차별적인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영주 포트원 대표는 “이번 협력은 포트원의 폭넓은 결제 기술 노하우와 이모션 글로벌의 창의적인 디지털 제작 기술이 만나 한층 높은 디지털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밖에도 양사가 보유한 핵심 기술과 자원,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한 기술 기반 플랫폼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해 전략적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