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레드,‘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9’ 수상
동영상 우수성 부문, 유튜브 동영상 광고 집행 역량 입증
디지털 에이전시 이노레드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9’에서 ‘동영상 우수성’ 부문 한국 대표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로써 이노레드는 지난 2017년 전 세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 ‘비디오 이노베이션’ 부문 APAC 1위를 수상한 이후 두 번째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된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파트너 기업들 가운데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로 고객 성장에 기여하며 높은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로, ▲동영상 우수성 ▲검색 우수성 ▲디스플레이 우수성 ▲앱 우수성 ▲쇼핑 우수성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등 총 6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부문별로 국내 최고 기업을 선정하는 자리다.
이노레드가 수상한 ‘동영상 우수성’ 부문은 구글 동영상 광고를 통해 전문성과 혁신을 보여준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며, 구글의 새로운 광고 포맷을 활용해 클라이언트의 목표 달성에 기여한 경우에 해당한다.
특히, 이노레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튜브 광고 최적화 AI 솔루션 ‘크리에이티뷰’(Creatiview)를 통해 광고를 최적화함으로써, 전문 인력들의 지식과 노하우에 따라 광고 효율이 좌우되던 기존 유튜브 집행과 달리 24시간, 365일 최상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한편, 2019년 현재 이노레드가 만든 700여 개의 디지털 캠페인은 통합 조회 수 8억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칸 라이언즈, 뉴욕페스티벌, 클리오 광고제,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 부산국제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 등 세계적인 국내외 광고제에서 230여 개의 수상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