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링크, 링크 컨퍼런스 시즌2 ‘Marketer’s NEXT STEP’ 성황리에 마쳐
링크 컨퍼런스 시즌2 성황리에 마쳐
▲ 링크 컨퍼런스 시즌2 현장
콘텐츠 전문기업 와이어링크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일반인이나 실무 마케터들을 위해 주최한 ‘링크 컨퍼런스’가 지난 20일(화) 저녁 7시 강남 드림플러스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Marketer’s NEXT STEP’이라는 주제로 권율 와이어링크 DCR(Digital Culture Revolution) 본부 디렉터의 진행에 따라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는 이노레드(INNORED) 박현우 대표와 트로이(TROE Lab) 박충효 대표가 연사로 참여했다.
이날 컨퍼런스 1부에서는 박충효 대표와 박현우 대표가 차례대로 각각 ‘마케터의 적자생존 시대 – ‘업(業)’의 도약’, ‘What’s Next?’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고, 이어 2부에서는 오픈채팅방을 활용한 연사들과의 실시간 토크쇼가 열려 높은 호응을 얻었다.
▲ 트로이(TROE Lab) 박충효 대표(좌), 이노레드(INNORED) 박현우 대표(우)
또 당일 참석자들에게는 ‘진짜녀석들-리얼영어’ 10만 원 무료수강권, ‘원미닛-APP’ 1개월 무료 미니앱 추가 쿠폰과 함께 세븐드롭스에서 미라클클렌저, 와이어링크에서 링크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북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를 주최한 와이어링크는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콘텐츠 세미나 및 콘퍼런스를 기획, 진행하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새로운 지식과 경험, 트렌드 분석에 대한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링크 컨퍼런스’는 와이어링크가 론칭한 디지털 문화 사업 브랜드 ‘링컨’의 대표적인 활동으로, 와이어링크는 링크 컨퍼런스 외에도 각종 미디어 매체를 통해 디지털 산업 내 주요 이슈 및 화제 인물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와이어링크 권율 디렉터는 “필드 내 실무자들이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통해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시즌3’, ‘시즌4’도 연이어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