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관식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얍모바일, 이달 28일까지 소상공인 디지털 보급 응원 프로모션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 운영사 얍모바일(대표, 안경훈)이 얍오더 제휴 매장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얍오더 제휴 매장 중 2%를 선행 대상으로 선정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얍오더를 통해 발생한 주문 건수 100건을 넘기면 디지털 전환 성공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한다.

얍모바일 김경훈 사업부문 부사장은 “얍오더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동반자이자 든든한 지원자로 그들의 성공이 얍오더 사업의 성공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얍오더 서비스 개선 방향과 고객, 점주에 대한 서비스 방안을 확립하고 성공 사례를 발굴해 우수 가맹점을 탄생시키고 체계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얍오더는 고객의 스마트폰 만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올인원(All-in-one)으로 해결할 수 있는 모바일 키오스크다. 매장 환경에 따라 예약 주문부터 일반 매장 주문, QR 주문, GPS 주문 등 다양한 주문 방식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는 비대면ㆍ비접촉 오더 서비스로 업계에 호응을 얻고 있다.

얍모바일은 위치 기반 등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O2O 커머스ㆍ솔루션 기업이다. 고정밀 실내 측위 단말인 [1]하이브리드 비콘(Hybrid Beacon) 원천 기술을 개발한 얍컴퍼니의 자회사다.


[1] 하이브리드 비콘

: 고주파(Ultra Sound)와 블루투스를 결합한 실내 측위 단말기로 블루투스 없이 사운드 비콘만으로도 정밀한 위치 측위가 가능한 독자적인 얍(YAP)의 비콘 솔루션. 일명 얍비콘(YAP Bea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