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준영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애드저스트, DMS 2023서 CTV 마케팅 전략 발표

5일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세션 연사로 참가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가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3(DMS 2023)에 참가해 ‘커넥티드TV(이하 CTV)’ 마케팅 전략을 공유한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지사장은 행사 둘째 날인 4월 5일 ‘2023 모바일 현황: 데이터로 보는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세션에서 오후 2시 57분부터 포스트 모바일 시대의 CTV 광고 활용법을 주제로 CTV 정의, CTV 광고 시장 규모, CTV의 영향력과 잠재력, CTV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애드저스트는 지난해 업계 최초 CTV 종합 측정 솔루션 CTV 애드비전(CTV AdVision)을 출시했으며, 지난 3월 CTV 생태계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담은 <CTV 마스터 가이드 2023: 모바일 앱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와 전망>을 출간했다. CTV 생태계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모바일 앱 마케터들에게 CTV 업계 주요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한다는 의도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데이터와 기술의 집약체인 현대의 마케팅이 갈수록 세분화되고 고도화되면서, 마케터가 퍼포먼스를 효과적으로 측정하고 캠페인 전략을 세우는 것은 최우선 과제가 됐다.”라며 “이번 DMS 참가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에게 새롭게 떠오르는 퍼포먼스 채널인 CTV를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남김없이 전달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8회를 맞는 DMS는 마케터와 경영자를 위한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 기술, 소비자 변화를 소개하는 글로벌 마케팅 지식 컨퍼런스다. 애드저스트를 비롯해 구글, 메타, 미래에셋, 쿠팡, 코카콜라 등이 연사로 참석한다. 올해는 ‘마케팅의 미래를 만나다’는 주제로 데이터, AI 등 새로운 기술의 융합과 이로 인한 변화를 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