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맥스서밋 2022’에서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 전달한다
디지털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에 카카오·네이버 등과 연사로 참석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Max Summit) 2022’에 연사로 참석한다.
9월 27~28일까지 양재 엘타워에서 열리는 맥스서밋 2022에서 박광근 애드저스트 세일즈 이사는 ‘마케터가 직접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인사이트 및 MMP 노하우’ 세션 사회를 맡는다. 김철은 네이버 웹툰 매니저, 손민정 로드컴플릿 팀장 등과 함께 성공적인 퍼포먼스 캠페인 사례와 타깃팅 방법, MMP 사용법에 대해 발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맥스서밋은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가 모여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행사다.
올해에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New Opportunity and Challenges)’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업계를 조망하고, 코로나 장기화와 데이터 환경 변화라는 위기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만들며 도전하고 있는 다양한 업계의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애드저스트를 비롯해 카카오모빌리티, 네이버, 넥슨, CJ올리브네트웍스, 트위터, 여기어때 등이 연사로 참석한다.
애드저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하며,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 여러 이벤트와 함께 기념품을 제공한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많은 디지털 채널에서 발생하는 성과를 신속하고 정확히 측정하는 애드테크의 역할이 더 중요해졌다”며 “애드저스트는 맥스서밋 2022에서 업계 관계자들에게 애드저스트의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