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성지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아이패드 무료 증정? 클래스101 X 29CM와 협업을 통한 0원 이벤트

새로운 취미를 제안하는 특급 콜라보레이션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대표 윤자영)와 협업해 취미 클래스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기 좋은 3월을 맞아 클래스101과 29CM가 엄선한 양질의 6가지 취미 클래스를 0원에 제공하는 특급 이벤트로, <사진작가 신혜림의 필름사진>, <박준우의 홈 파티 요리 클래스>. <백초윤의 초중급 수채화>, <센트보틀의 향기 만들기>, <신모래의 디지털드로잉>, <쪼자매와 만드는 한식 디저트> 등 요리, 사진, 그림, 공예 등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클래스 수강권은 29CM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0원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발송되는 수강권 코드를 등록 후 바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총 1천만원 상당의 29CM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클래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클래스101 4만원 쿠폰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온택트 시대 새로운 방식의 배움을 제안하는 클래스101과 2535세대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감도 높은 큐레이션 채널 29CM의 첫 만남인 만큼 두 채널을 관통하는 핵심 이용자인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됨은 물론, 판매 채널 및 카테고리 확장 등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면에서도 의미가 남다르다. 최동원 클래스101 브랜드 마케터는 “팬데믹 장기화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클래스101과 29CM가 함께 새로운 취미를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클래스101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