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숏핑 플랫폼 순샵, 크리에이터 공동구매 서비스 출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장점 결합한 콘텐츠 기획

(자료=순이엔티)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이 ‘크리에이터 픽(Creator’s Pick) 공동구매’ 서비스를 출시했다.

순샵의 ‘크리에이터 픽 공동구매’는 크리에이터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큐레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단순 상품을 판매를 넘어 순이엔티 크리에이터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최근 진행한 천국의 계단 가정용 스텝퍼는 공동구매 판매 시작 후, 2시간 만에 전 물량 600개가 판매됐다. 순샵 관계자는 “광고성 공동구매 콘텐츠임에도 완판될 수 있었던 건 홈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운동 크리에이터와 제품의 특징을 결합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잘 전달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는 “크리에이터 픽 공동구매 서비스는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크리에이터의 진정성과 브랜드의 가치를 연결하는 새로운 커머스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데이터 기반의 크리에이터 매칭과 Z세대의 소비 특성을 반영한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샵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일대일로 매칭된 뒤, 브랜드 상품에 대한 리뷰 콘텐츠를 숏폼 영상으로 생산하는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접점을 다각화하는 커머스 툴을 구축, 종합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구상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