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업무 영역별 디지털 혁신 웨비나 개최
세일즈포스는 오는 6월 23일까지 총 5회에 거쳐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
- 뉴노멀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혁신 아이디어 제시
- 각 업무 영역에 대한 디지털 혁신 노하우 및 세일즈포스 활용 방안에 대한 정보 제공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는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각 비즈니스 영역별 디지털 혁신에 필요한 정보와 세일즈포스 플랫폼 운용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지난 4월 21일 ‘영업 관리 자동화’를 주제로 시작된 웨비나는 오는 6월 23일까지 ▲고객센터 디지털 혁신 노하우 ▲필요한 사내 앱을 빠르게 개발하는 법 ▲디지털 마케팅의 뉴노멀(New Normal) ▲언택트(Untact) 시대 속 생산성 극대화 방법 등 총 5회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최근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치에 따라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의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함으로, 웨비나 참가자는 영업, 서비스, 마케팅, 앱 개발, 협업 등 다양한 업무 영역에 대한 혁신 인사이트와 세일즈포스에 기반한 디지털 혁신 노하우를 접할 수 있다.
20년간 전 세계 15만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세일즈포스는 ‘고객 성공’을 핵심가치로 두고 고객사의 고객 데이터 중심 경영 환경 구축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으며, AI와 블록체인 같은 신기술 접목, 연간 3회의 무료 업그레이드 등 고객 지원에 대한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정작 기업들은 혁신의 방법론적인 측면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국내 기업인들이 디지털 혁신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에 대한 상세한 일정과 참가 등록을 위한 사항은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