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슬랙 투어 코리아 2023 개최
AI 활용한 업무 자동화 기능 소개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슬랙 투어 코리아(Slack Tour Seoul ‘2023)’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업이 슬랙을 활용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협업 생산성 촉진을 위한 인사이트와 실제 도입사례를 소개한다. 아울러 조선대학교 부속고등학교, 에어프레미아, 삼성전자, 엔픽셀 등 실제로 현업에서 슬랙을 사용하고 있는 산업군의 디지털 혁신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슬랙 코리아 정응섭 대표를 포함한 슬랙 관계자들이 기조연설자로 등단하여 슬랙이 어떻게 AI와 자동화를 실현해 업무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지에 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슬랙 캔버스(Canvas)’ ’슬랙 리스트(Slack Lists)’ ‘슬랙 AI(Slack AI)’ ‘슬랙 세일즈 엘리베이트(Slack Sales Elevate)’ 등 슬랙의 신기능을 함께 발표한다.
정응섭 슬랙코리아 대표는 “AI로 생산성을 향상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초거대 AI 시대에 슬랙은 AI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무수행 방식과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에 기반한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 성공과 디지털 혁신 여정의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