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동욱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산리오와 K리그가 티머니에서 만났다”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카드 공개

K리그 7개 구단 유니폼 입은 산리오 캐릭터들 모습 담겨

(자료=티머니)

K리그가 올해 91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를 단체 2종, 캐릭터별 7종을 19일 공개했다.

‘산리오캐릭터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등 다양한 인기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이며, 귀여운 캐릭터성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티머니카드에 접목해 K리그 각 구단 로고와 산리오캐릭터들이 K리그 7개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된 카드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는 단체 2종 각 1.5만장, 캐릭터 7종 각 1000장, 총 3만7000장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지난 시즌 300만 관중 시대를 열었던 K리그가 올해 40주년을 맞으며 흥행 열풍이 더 거세질 것으로 예상돼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에 대한 관심 역시 증폭될 것이라는 게 티머니 측의 설명이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판매되는 단체 티머니카드 2종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캐릭터별 티머니카드 7종은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또한 티머니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26일 금요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티머니 인스타그램 계정을 친구 댓글로 태그하고, 티머니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 금요일에 이뤄진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출시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출시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산리오캐릭터즈와 K리그 열풍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