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인텔리전스, 모바일 마케터 위한 CTV 광고 웨비나 개최
9일 오후 3시 줌으로 진행… 실무 팁 공유
국내 최대 CTV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모티브인텔리전스가 CTV(Connected TV) 광고에 대해 실무자가 알아야 할 팁을 공유하는 웨비나를 오는 9일 개최한다.
‘CTV 어쩔티비-이젠 알아야 할 CTV 광고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모바일 마케팅 실무자 및 의사결정권자를 대상으로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모티브인텔리전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에서 사전등록 할 수 있다.
CTV 광고란? 스마트 TV를 활용한 광고. 글로벌 리서치 회사 스태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CTV 광고는 2024년에 38조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될 만큼 빠르게 성장 중이다. 인터넷에 연결된 TV의 보급률이 90%를 넘어서면서 국내에서도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CTV 광고가 무엇인지, 어떻게 더 많은 도달을 확보할 수 있을지, 어떤 방법으로 CTV 광고 성과를 측정할 수 있을지에 대한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모티브인텔리전스가 ▲CTV 광고 개념 및 생태계 정리 ▲국내 CTV 광고 인벤토리 특성과 UA 마케팅 활용법 세션을, 애드저스트가 ▲CTV를 퍼포먼스 채널로 활용하고 측정하는 법 세션을, 스마덱스가 ▲미국의 CTV 광고 성과 세션을 담당해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