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애드저스트 ‘파트너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파트너 등록
메조미디어, 지난 2월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 체결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자회사 ‘메조미디어’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의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됐다.
파트너 마켓플레이스는 애드저스트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완료한 인증 기관과 네트워크로 구성된 솔루션 및 기술 파트너의 글로벌 디렉토리다. 양사는 지난 2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012년에 설립한 애드저스트는 45개 국가 2,000여 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연동해 ▲캠페인 성과 트래킹 ▲마케팅 자동화 ▲광고 사기 방지 등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많은 이벤트(앱 설치·가입·구매 등) 트래킹을 지원하고, 핵심 성과 지표를 다양한 대시보드를 통해 알려준다. 또한 2022년 ‘CTV Advision’ ‘Data scape’ 등 신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애드테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최초 디지털 미디어렙인 메조미디어는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파트너 이벤트 참여 ▲전담 솔루션 매니저 배치 ▲신기능 교육 지원 ▲애드저스트 파트너 로고 사용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로써 애드테크 분야의 전문 부서를 갖춰 애드저스트와 협업을 강화하고, 앱 마케팅 분야에서 더 고도화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권진희 메조미디어 퍼포먼스전략국 국장은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국내 최초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 등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여러 MMP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 데이터에 기반한 입체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조미디어는 디지털 기반 통합 미디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개발한 디지털 광고 플랫폼과 데이터 관리 플랫폼 데이터맥스(DMP) 등 전문화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고, 약 1,500개 고객사 중 30% 이상이 3년 이상 장기 고객일 정도로 고객사에게 인정받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