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준영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메가존클라우드, 18일 2024 ISV 콘퍼런스 데이 진행

클라우드 동향 논의… 아사나, 시스코 등 ISV 파트너사 참석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가 오는 1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AWS 및 인텔의 후원으로 ‘2024 메가존클라우드 ISV 콘퍼런스 데이’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4 메가존클라우드 ISV 콘퍼런스 데이에는 메가존클라우드의 독립소프트웨어벤더(ISV) 파트너사와 클라우드 전문가가 모여 AI 기반 데이터 혁신,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운영 자동화 및 스마트 데이터 관리, 비용 최적화 등 혁신적인 클라우드 전략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메가존클라우드 홍두현 센터장, AWS 김기완 한국 솔루션즈 아키텍트 총괄, 데이터독 이노훈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 파트너 솔루션즈 아키텍트 팀 매니저가 키노트를 맡아 각각 ISV 비즈니스 방법, 솔루션을 활용한 IT현대화 전략, 클라우드 및 옵저버빌리티(Observability) 전략을 소개한다.

ISV 파트너사들은 제로트러스트 기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AI를 활용한 솔루션 사용 방안, 비용 최적화 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및 데이터 비용 최적화 방안 등 다양한 주제로 세션을 진행한다.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시 부스도 운영된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행사가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을 알아가는 동시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메가존클라우드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SV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에 적합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사나, 시스코, 클라우드플레어 등 ISV 파트너사들이 참석해 14개의 부스를 운영하고, 18개의 세션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ISV 콘퍼런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메가존클라우드 및 메가존 관계사는 2700여 명의 클라우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국내 클라우드 MSP업계 최초의 유니콘 기업에 등극했으며, 2023년 1조510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국내와 더불어 미국, 일본, 캐나다, 호주, 중국 상해·북경,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8개국에서 현지 법인도 운영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