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빈트의 기분 좋은 출발, 아이어워즈 7관왕
매그넘빈트, ‘신세계면세점 공식사이트’로 최고대상을 받으며 진가 발휘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는 ‘아이어워즈 코리아 2021’에서 최고대상 및 통합대상 등 총 7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전했다.
아이어워즈 코리아(i-AWARDS KOREA)는 현재 운영중인 웹사이트·앱·소셜미디어 등 인터넷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로, ‘웹어워드코리아’ ‘스마트앱어워드’ ‘소셜아이어워드’ ‘인터넷에코어워드로’ 구성됐다.
매그넘빈트는 ▲웹어워드 PC웹 최고대상(신세계면세점 공식사이트 – Everyday 면세쇼핑!) ▲모바일 UI/UX 이노베이션 대상(삼성 게임런처 인스턴트 플레이즈) ▲서비스 분야 대상(삼성카드 고객서비스) ▲중견기업 분야 대상(교원그룹) ▲기업브랜드분야 대상(첼로 스퀘어) 등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5관왕, ▲쇼핑부문 통합대상(신세계면세점 공식사이트 – Everyday 면세쇼핑!) ▲생활서비스부문 통합대상(우리동네 딜리버리-우딜) 등 스마트앱어워드에서 2개 부문에서 영예를 안았다.
437개 웹사이트가 출품된 웹어워드코리아, 179개 앱이 출품된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총 7관왕에 오르며 시상식에서 가장 분주한 기업이 됐다. 그중 ‘신세계면세점 공식사이트 – Everyday 면세쇼핑!’은 웹어워드코리아 2021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하며 2021년 가장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로 선정됐다.
이형주 매그넘빈트 대표는 “기라성 같은 업체들이 참가한 아이어워즈 2021에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특히 최고대상을 비롯, 매그넘빈트가 다양한 분야에서 UI/UX 능력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더 기쁘며, 매그넘빈트의 주력 사업인 금융권 분야의 강점과 경험을 확장해 커머스·서비스·브랜드·마켓팅·기업일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 받아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2021년 한 해 힘든 시간을 함께 하면서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 준 모든 매그넘빈트 임직원에게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 전했다.
아이어워즈 2020에서도 5관왕에 올랐던 매그넘빈트는 삼성, SK, 신세계, GS그룹사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BMW, 한성자동차(벤츠) 등 글로벌 모빌리티의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이어가며 미래 디지털 영역에서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