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보드가 더 편해졌다! 색상 변경은 한 번의 클릭으로
동영상 제작 기능과 적응형 색조조정, 특허 출원
디자인 플랫폼 망고보드는 동영상 제작 기능 및 적응형 색조조정 모듈(Pre-Adaptive Color Adjustment Module)에 대해 특허를 출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상 편집 초보자도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망고보드
망고보드의 동영상 제작 기능은 디자인 제작 후 애니메이션 효과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동영상이 만들어진다. 망고보드를 사용한다면 전문 동영상 프로그램을 다루지 못하는 초보자도 쉽게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망고보드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템플릿은 고퀄리티의 다양한 디자인과 분위기에 맞는 최적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결합해 놓은 것으로서 사용자가 간단한 편집 수정만 하면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결과물로 얻을 수 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전체 색조 변경
동영상 제작 기능과 함께 특허 출원이 된 적응형 색조조정 모듈(Pre-Adaptive Color Adjustment Module)은 슬라이드에 있는 디자인의 주색상을 변경할 때, 전체 색상을 주색상에 맞게 자동으로 맞추어 주는 기능이다. 전체 디자인의 색상을 한번에 자동으로 변경하는데 필요한 것은 주색상을 선택하는 클릭 한번이면 충분하다. 이 기능은 특정 색상의 테마에 맞게 전체 디자인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 사용해 보면 그 편리함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망고보드를 개발 운영하는 심재홍 ㈜리아모어소프트 대표는 “전체 색조 변경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기능은 사용자를 디자인의 어려움으로부터 해방시키고 편리함을 주기 위해 개발한 기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망고보드는 2016년부터 ‘누구나 편리하게 디자인과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다’라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으로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