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스튜디오 쿠킹 게임 ‘라인 셰프’, 할로윈 기념 ‘구데타마’와 콜라보!
라인 캐릭터에 구데타마를 곁들인 한정판 스테이지 및 보상 이벤트 진행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대표적인 쿠킹 게임 ‘라인 셰프(LINE Chef)’가 ‘구데타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19년에 론칭한 라인 셰프는 글로벌 누적 6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라인 셰프는 브라운과 귀여운 버디들과 함께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고 고객들에게 서빙하는 게임이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로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고, 귀여운 캐릭터들과 요리하면서 식당을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총 30개의 할로윈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구데타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구데타마는 매사에 의욕 없는 컨셉의 산리오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러 가지 요리방법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캐릭터 형태를 선보이고 있다. 유저들은 한정 기간 동안 1일 1회 무료 가챠 이벤트 및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구데타마 콜라보 버디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콜라보레이션 한정 할로윈 버디 패키지를 제공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후 티겟 획득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시즈널 패스도 마련했다. 이벤트 및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인 셰프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 1억 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연구해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