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레인, UX 디스커버리 in-Home 트렌드 발간
라이트브레인이 UX 분야의 인사이트를 담은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했다
–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로 인한 새로운 트렌드
– UX 디스커버리 in-home 트렌드 리포트 무료 배포
2020년 04월 03일 UX 컨설팅 및 디자인 전문기업 (주)라이트브레인(대표 황기석, www.rightbrain.co.kr)에서 UX 트렌드 리포트 9호 ‘UX Discovery in-Home Trend’ 을 발간했다.
UX 트렌드 리포트는 라이트브레인의 UX 전문가들이 해외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하루 평균 50여 건의 트렌드를 탐색, 수집, 검토하며 UX 적인 관점의 분석과 전망을 담아 제작된다. 2015년 창간 이래 총 6호에 걸쳐 1,167건의 산업 전반에 걸친 분야별 UX 트렌드를 모아 발행해 왔으며 개별 사례 분석 외에도 각 분야별 트렌드 분석과 예측도 담았다.
이번 UX Discovery 9호는 최근 코로나19로 시작된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을 경험하면서 집에서의 생활이 다각도로 변화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어 우리의 삶의 터전, ‘집’에서 벌어지고 있는 다양한 현상들을 모아서 ‘in-home’이란 주제로 구성하였다.
UX Discovery는 창간호 이후 UX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더욱 양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돕고, 2020년을 전망하고 준비하는데 있어 귀한 인사이트를 얻고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무료로 리포트를 pdf 파일로 공유하고 있다.
UX 트렌드 리포트의 구독신청은 라이트브레인 웹사이트( www.rightbrain.co.kr )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라이트브레인은 ‘우리는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개선하며, 혁신으로 이끈다.’는 사명 아래 1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UX(사용자경험) 디자인 및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정교화된 프로세스와 수행인력의 전문성을 통해 감각적 디자인을 넘어 사용자의 삶과 공간, 기술과의 소통까지 생각하는 통합 UX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