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에 로우코드는 필수”… 16일 로우코드 활용 포럼 개최
DT 전문기업 브이엔티지, 16일 ‘아웃시스템즈 네트워킹 포럼 2023’ 주최
기업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디지털 전환(DT) 전문 기업 ‘브이엔티지(VNTG, 대표 김태근)’가 오는 1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주피터홀에서 ‘아웃시스템즈 네트워킹 포럼 2023’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첫 개최되는 이번 포럼은 기업의 디지털 혁신 과정에서 로우코드를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어떤 혁신을 불러올 수 있는지 실제 사용 기업 및 개발자의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럼에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의 강연과 실제 로우코드를 사용해 디지털 혁신을 이끈 ‘세아제강의 MES 구축 사례’ 및 ‘오스템 임플란트 글로벌 CRM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웃시스템즈 COO인 Carlos Alves 및 전문가 그룹이 직접 참석해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에 대한 소개와 산업 디지털 전환 혁신을 이끄는 방법에 대한 데모를 시연하고, 참석자와 디지털 전환 성공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포럼을 주최하는 VNTG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에 로우코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안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폭 넓은 공유를 통해 DT에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기업들이 로우코드의 유용성을 모색할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