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대전환 속 정보의 ‘승강장’은 바로 여기, 디지털 인사이트 265호 발간
디지털 관련 디자인·마케팅·트렌드 콘텐츠 담아
IT 트렌드 미디어 <디지털 인사이트>가 ‘승강장’을 표제로 265호를 발간했다.
표제는 <디지털 인사이트>가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업계 속, 잠시 머물며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승강장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했다.
<디지털 인사이트>는 ▲Design ▲Marketing ▲Trend 총 3개 챕터로 구성됐다. 265호의 시작은 모바일 앱 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UX 라이팅’에 관한 인터뷰다. 박광훈 신한카드 DX 개발팀 부부장이 알려주는 신한카드만의 UX 라이팅 A/B 테스트를 비롯해, 박태준 포그리트 대표·박증우 와이어링크 TX연구소 소장까지 만나볼 수 있다.
Design 챕터는 UX·UI뿐 아니라 3D 디자인도 잘하는 ‘만능’ 홍단아 UX 디자이너와 국내 대표 폰트 제작 기업 ‘산돌’의 이수현 팀장과 임혜은 PD 인터뷰를 담았다. 이와 함께 프랑스 미술계 거장 ‘앙드레 브라질리에’의 특별전 감상기에서는 따스하고 포근한 유화를 감상할 수 있다.
Marketing 챕터는 2022년을 뒤흔든 화제의 아이돌 ‘뉴진스’를 통해 배우는 브랜딩·마케팅 전략과 SAP ERP·RPA 시장을 이끌고 있는 ‘에코아이티’를 소개한다. 또한 마케팅 관련 다방면의 기고가 담겨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Trend 챕터에서는 영어에서 미스터리 콘텐츠로 범위를 넓혀 225만 구독자를 달성한 유튜버 ‘디바제시카’ 인터뷰, 다이어트·취업 등 새해 소원을 이뤄줄 유튜브 콘텐츠 등이 이어진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팝업스토어와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서울아트쇼 콘텐츠는 ‘트렌드세터’라면 놓치지 말아야 한다.
<디지털 인사이트> 최신호는 전국 유명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디지털 역사를 한눈에 꿰찰 수 있는 과월호도 언제든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