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캔바, 맞춤형 인쇄 서비스 ‘캔바 프린트’ 국내 출시
캔바로 제작 후 인쇄 의뢰하면 배송해줘
올인원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캔바(Canva)가 맞춤형 인쇄 서비스 ‘캔바 프린트’를 국내 출시했다.
캔바로 디자인한 제작물을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디자인을 마치고 ‘Canva에서 인쇄’ 버튼을 눌러 인쇄 사양을 설정한 후 주문하면 된다. 평균 하루 이내로 제작되며 전국 각지로 무료 배송된다.
사용자는 캔바 프린트가 제공하는 1만7000여 개의 현지화 된 맞춤형 템플릿을 통해 디자인 경험 없이도 높은 품질의 창작물을 제작할 수 있다. 명함, 전단지, 엽서, 초대장, 포스터 등의 다양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인쇄할 수 있으며, ‘배경 제거’ ‘매직 스위치(Magic Switch)’ ‘자동 교정’ 등 직관적인 디자인 도구들가 작업을 지원한다.
또 캔바는 이번 연말 시즌을 맞아 초대장과 카드 등 다양한 인쇄물 제작을 계획하는 사용자를 위해 기업 행사, 개인 모임, 학교 연말 이벤트 등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수백 가지 맞춤형 템플릿을 새롭게 구비했다.
캔바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인쇄 주문 한 건 당 나무 한 그루를 심는 ‘One Print, One Tree’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이는 업계 최초의 1대 1 산림화 프로젝트로 2021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7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다.
또한, 캔바는 이번 연말을 맞이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캔바 프로(Canva Pro) 구독료를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캔바를 시작하는 첫 단계에서 ‘대학생’ 신분을 선택한 모든 무료 사용자는 월 6500원 또는 연 6만45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프리미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