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들린,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과 잡플래닛 연동
채용 공고 및 지원자 정보 실시간 공유
스타트업 두들린이 자사의 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Greeting)’과 브레인커머스가 운영하는 잡플래닛의 채용 서비스를 연동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리팅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적시에 데려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ATS, Applicant Tracking System)이다. △기업별 채용 사이트 제작 △지원자 이력서 통합 관리 △지원자 협업 평가 △간편한 면접 일정 조율 △채용 데이터 분석 등 채용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연동으로 그리팅 기업 회원이 채용 공고를 생성하면, 클릭 한 번으로 잡플래닛에 공고가 등록되며, 연동된 잡플래닛 공고를 통해 입사 지원한 구직자 정보는 그리팅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그리팅 기업 회원은 잡플래닛에서 더 많은 예비 지원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됐으며, 실시간으로 양 서비스의 공고와 지원자 정보가 공유돼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채용하는 속도가 빨라지게 됐다.
지원자 경험도 향상된다. 그리팅에서는 다수 지원자에게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지원자는 구글 캘린더를 기반으로 쉽게 면접 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따라서 잡플래닛을 통해 그리팅 고객사에 지원한 지원자는 더욱 빠르고 만족도 높은 채용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한편, 그리팅은 이번 연동을 기념해 잡플래닛 기업 고객 중 그리팅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고도화된 채용 관리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그리팅 최상위 플랜 1+1’(1개월권)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