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준영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당근, 개발자 인턴 뽑는다…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실시

15일까지 모집…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자료=당근)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올해로 5회를 맞이한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당근 공식 사이트 내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총 3개 직군의 엔지니어 부문이며, 우수 엔지니어에게는 정규직 입사를 위해 필요한 인터뷰 기회가 제공된다.

평소 개발을 좋아하고 엔지니어를 꿈꾸고 있는 인재라면 학년, 재학, 휴학, 졸업 여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2월 13일에 발표되는 인턴십 합격자는 2024년 1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 2개월 간, 6개 팀 중 한 곳에서 활동을 진행한다. 인턴십이 진행되는 6개 팀은 △프론트엔드코어팀 △중고거래 플랫폼팀 △운영개발팀 △모바일 플랫폼팀 △광고팀 △그룹플랫폼팀이다.

선발된 인턴들은 개인의 기술적, 역량적 퍼포먼스 성장을 도와줄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팀 내 현직 엔지니어들과 함께 협업할 수 있는 프로젝트까지 도전적인 과제들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정창훈 당근 최고기술경영자는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만들고 유수의 성과를 내고 있는 당근 현직 엔지니어들과 협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성장을 원하는 테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