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개발자 인턴 뽑는다…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실시
15일까지 모집…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올해로 5회를 맞이한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당근 공식 사이트 내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총 3개 직군의 엔지니어 부문이며, 우수 엔지니어에게는 정규직 입사를 위해 필요한 인터뷰 기회가 제공된다.
평소 개발을 좋아하고 엔지니어를 꿈꾸고 있는 인재라면 학년, 재학, 휴학, 졸업 여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2월 13일에 발표되는 인턴십 합격자는 2024년 1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 2개월 간, 6개 팀 중 한 곳에서 활동을 진행한다. 인턴십이 진행되는 6개 팀은 △프론트엔드코어팀 △중고거래 플랫폼팀 △운영개발팀 △모바일 플랫폼팀 △광고팀 △그룹플랫폼팀이다.
선발된 인턴들은 개인의 기술적, 역량적 퍼포먼스 성장을 도와줄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팀 내 현직 엔지니어들과 함께 협업할 수 있는 프로젝트까지 도전적인 과제들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정창훈 당근 최고기술경영자는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만들고 유수의 성과를 내고 있는 당근 현직 엔지니어들과 협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성장을 원하는 테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