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펜타브리드, 복잡한 결제수단 하나로 묶은 파리바게뜨 앱 구축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기업 펜타브리드가 자사 뉴스레터를 통해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뜨 브랜드 앱 구축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로 파리바게뜨만의 쉽고 간편한 통합결제 시스템 구축과 단골매장 등록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펜타브리드는 “멤버십 할인, 쿠폰 할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복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사용자는 여러 앱을 실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서 “한 개의 바코드를 통해 멤버십 할인과 해피포인트 적립,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있는 통합 바코드 기능을 구현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고객 관점의 단골매장 등록 기능 추가로 갓 구운 빵 시간 확인과 주문 등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펜타브리드는 LG 유플러스 2022 론칭 및 스케일업 마케팅, 베스트핀 담비 퍼포먼스 마케팅, 미래에셋자산운용 영상 콘텐츠 제작, 에이블씨앤씨 미샤몰 부분 리뉴얼, 효성티앤씨 섬유PG 브랜드 홈페이지 구축, 컴투스 서머너즈워 8주년 프로모션 운영 프로젝트 등을 최근 수주했다고 밝혔다.

Author
김관식 기자

김관식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편집장, 한국잡지교육원 전임교수, UX 라이팅 전문 기자. 지난 20년, 여러분이 주신 사랑 감사합니다. 앞으로 20년, 여러분이 주실 사랑 기대합니다. 잘 쓰기보다 제대로 쓰겠습니다. 당신과 제가 살아가는 곳의 이야기라면 그 무엇이라도 환영입니다. seoulpol@wirelink.co.kr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