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Brand, News Today

킷캣이 만들어낸 달콤한 휴식

매장에서 상품을 진열하는 한 남자. 그는 건너편 유리 속 한 여자와 마주친다. 그녀는 다짜고짜 모자를 던지는데, 알고 보니 서로 상품 진열 경쟁을 하고 있었던 것. 그러던 이들이 경쟁을 멈추고 갑자기 주머니 속에서 초콜릿을 꺼내기 시작하는데…

얼핏 보면 고된 일과 중 킷캣(KitKet)으로 당 충전하며 잠시 쉬어 가자는 평범한 광고다. 그런데 이들은 킷캣을 먹고 눈이 마주치더니 어떤 일을 꾸미기 시작한다. 남자는 이상한 마네킹을 진열하고, 여자는 서커스장으로 변한 진열대에서 인형 뽑기를 즐긴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경찰이 등장하면서 광고는 끝나지만, 약 10초간 흘러간 작은 일탈이 부럽기도 했다. 경쟁을 잠시 내려놓고 잠깐의 멈춤을 선택한 이들. 지금 이 글을 보는 독자도 이 글을 쓴 기자도 잠깐의 휴식이 필요하지 않을까. 경쟁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초콜릿이 돼 준 이 광고, 달콤하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sandoll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