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차이커뮤니케이션, KB국민카드 등 디지털 캠페인 3곳 잇따라 수주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최근, 기업 PR 대행사로 선정되는 등 낭보를 잇따라 전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7일, 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 “KB국민카드, 일동후디스, K2의 기업PR 캠페인 및 디지털 퍼포먼스 대행사로 선정됐다”며 이 같이 알렸다.

차이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새로운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고객이 추구하는 가치를 디지털에서 실현하며 고객에게게 차이나는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뛸 것”이라고 말했다.

또 “국민은 행복생활파트너 KB국민카드, 평생 건강 파트너 ‘하이뮨’, 산에 대한 도전정신의 모티브를 살린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차이커뮤니케이션은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 등 10관왕을 차지했으며,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해에는 사업부 별로 사옥을 분리하면서 새로운 빕전과 사업영역의 다각화와 안정화를 꾀하는 등 빠르게 시장의 선두주자로 치고 나가고 있다.

Author
김관식 기자

김관식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편집장, 한국잡지교육원 전임교수, UX 라이팅 전문 기자. 지난 20년, 여러분이 주신 사랑 감사합니다. 앞으로 20년, 여러분이 주실 사랑 기대합니다. 잘 쓰기보다 제대로 쓰겠습니다. 당신과 제가 살아가는 곳의 이야기라면 그 무엇이라도 환영입니다. seoulpol@wirelink.co.kr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