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내가 만든 브랜드, 지그재그에서 만난다!

소상공인을 위한 쇼핑몰 솔루션 아임웹이 ‘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아임웹으로 운영 중인 쇼핑몰과 지그재그 앱 간의 상품을 연동해 판매를 지원하는 서비스다.

지그재그는 7,300개 이상의 쇼핑몰과 브랜드가 입점한 국내 1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지난 해 동종 업계 최초로 연거래액 1조 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주요 소비 층인  MZ세대(10,20대) 회원을 가장 많이 보유한 인기 쇼핑 플랫폼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상품 연동 서비스를 통해 아임웹 회원은 지그재그 앱 내 상품을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지속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비즈니스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아임웹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임웹은 누구나 손쉽게 쇼핑몰을 개설할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5년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최근 누적 사이트 개설량 40만 개를 달성하며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소규모 비즈니스의  쉽고 빠른 성장을 위해 최근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Author
신주희 기자

신주희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기자. 흥겹고, 흥미롭고, 흥하는 콘텐츠를 사냥합니다. 마케팅, 광고, 트렌드 등 재밌는 아이디어를 쉽고 풍부하게 녹여내겠습니다. 오늘도 흥흥한 하루 되세요! hikari@ditoday.com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VW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